블랙티비 해외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nba 중계

팝업레이어 알림

-gif.gif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오피셜] ‘제라드 후계자’ 헨더슨, 리버풀과 재계약...“영광이고 자랑스럽다”
댓글 0 조회   40

작성자 : 빨모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989ef111a6924785f5bb6be62a2788b8_1630472013_1993.jpg





리버풀의 주장 조던 헨더슨이 재계약을 체결했다.



리버풀은 31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헨더슨이 우리와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장기적 미래를 맡겼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당초 언론에서는 헨더슨의 미래가 리버풀에서 불투명하다는 예상을 내놓았다. 양 측의 입장 차이가 좁혀지지 않았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 소식을 접한 리버풀 팬들은 크게 반발했고, 구단은 빠르게 협상을 이어갔다. 리버풀은 계약 기간에 대해서 따로 언급하지 않았으나 현지 보도에 따르면 2025년까지 재계약이 유력하다.


헨더슨은 “리버풀과의 여정을 계속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고, 자랑스럽다. 앞을 보면서 미래에 집중하는 건 놀라운 일이다. 이곳에서 많은 걸 배우고 성장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며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헨더슨은 2011년 선더랜드에서 리버풀로 이적했다. 이적 초반에는 부진에 빠졌으나 2013-14시즌부터 점차 리버풀에 적응하기 시작했고, 위르겐 클롭 감독이 리버풀에 부임한 뒤로는 핵심 자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는 팀의 주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주장으로서 리버풀을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어 헨더슨은 “힘든 시절을 돌이켜봐도 여전히 이 축구 클럽의 일원이 되는 것이 즐거웠다. 그럴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한텐 정말 좋은 것 같다. 가능한 한 오래 여기 있고 싶다고 늘 말했다. 리버풀과의 여정을 계속하는 것은 나와 내 가족들에게 놀라운 일이며, 팬들과 구단이 같은 기분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게시판에서 빨모님의 다른 글
제목